제품별 AS센터 안내
 
작성일 : 20-12-24 15:24
케이스 파손
 글쓴이 : 김영수
조회 : 181  

배송을 하루만에 받았으나 박스 개봉 하였는데 스티로폼이 부서진 상태였으며 스티로폼을 벗긴 후 확인하였는데 두 모서리가 사진과 같은 상태로 배송이 되었네요 비회원 구매라 전화를 해서 문의했는데 했는데 nzxt에서 판정서를 받아 달라고 하셨는데 nzxt 사이트가 영어로 되어 있어서 받을 줄 모르겠네요 그래서 가입 후 문의합니다.

돈을 지불 후 파손 된 제품을 받았는데 제가 왜 판정서를 받아가며 교환이나 환불을 해야하는지... 업체측에서 처리가 바로 가능한가요?

비회원 주문번호 : 35930


최고관리자… 20-12-24 16:54
답변  
컴나무입니다. 게시판을 한쪽에만 사용 부탁드립니다.